"즐거움"을 발명하다

기존에 없던 즐거움을 발명하여 사람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111%는 기존에 없던 즐거움을 발명하고,
111%는 그 자체가 하나의 장르가 되어,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재미,
오랜 세월이 지나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OUR GAMES

Random Dice: Defense

Random Dice: Wars

Random Dice: GO

Roll Roll: Dice Heroes

Dice Kingdom 

- Tower Defense

BBTAN : Break Brick


와일드 테이머 (Wild Tamer)


타워 브레이커(Tower Breaker)

 

CORE VALUE

본질 

게임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게임을 '하게' 만든다.

개발자 입장이 아닌, 유저 입장에서 이야기 합니다. 

게임을 만드는 일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저의 심리를 파악하여 유저가 게임을 '즐기게' 만드는 일은 111퍼센트가 가장 잘 합니다. 

111%는 개발자의 입장이 아닌, 유저의 입장에서 게임을 만듭니다.

다름 

혁신은 다름에서 시작되어 변화에서 끝난다.
플레이 할 때마다, 다른 경험을 주는 게임을 개발합니다.
새로운 경험은 늘 우리를 설레게 하며, 다음을 기대하게 합니다.
그래서 111%는 늘 변화를 추구하고 이를 통해 혁신을 만들어내야 함을 당연하게 생각합니다.
111%의 게임이 플레이 할 때마다 다른 경험을 유저에게 선사하는 것은 변화와 혁신이 이루어지는 과정입니다.

빠름 

유저가 원하는 것을 최대한 빠르게 알아낸다.
111%의 개발문화 4S(Simple, Small, Speed, Satisfy) 전략에 기인합니다.

'핵심적인 재미 요소를 중점적으로 (Simple) 게임을 작고 (Small) 빠르게 (Speed) 만들어 

 시장에 낸 후 유저를 만족시키기 (Satisfy) 위해 유저의 피드백을 반영한다.'

이것은 111% 만의 개발 철학이자 전략입니다. 여기에서 가장 우선시 되는 가치는 Speed, '빠름' 입니다.
유저가 원하는 것을 빠르게 알아내고 유저를 만족시키기 위해 111퍼센트는 일단 출시합니다.

우리의 몰입

우리는 자율책임으로 일 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이익이 되는 방향에서 타인의 목표 달성에 방해가 되지 않으며 

스스로 최선을 다 한 결정이라면, 스스로 결정하고 책임집니다.


실력있는 동료들이 개인이 아닌, 팀을 위한 결정을 내리는 것을 

우리는 열정이라고 부릅니다. 

열정이 넘치는 동료들 속에서 우리는 어제보다 오늘 더 성장합니다.


수평적인 소통은 수직적인 의사결정이 올바른 방향을 

향하게 만들어 줍니다. 솔직하고 건설적인 피드백은 최고의 스피드로 

달리는 우리에게 든든한 안전장치와도 같습니다.

회사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