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
직군
개발
경력사항
경력 3년 이상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지
111퍼센트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1퍼센트는 세상에 없던 참신한 룰로 유저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캐주얼 게임 회사 입니다.


우리는 단순히 게임을 만드는 게 아니라 장르의 기준이 됩니다. 

우리는 혁신가이며, 혁신은 다름에서 출발합니다.


게임을 사랑하고 창의력이 넘치는 당신,

홀로 또는 소수로 출시도 해보았지만 성과가 아쉬웠던 당신,

내가 만든 게임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을 제패하고 싶은 당신,

다양한 신작 게임을 끊임없이 개발 하고 싶은 당신 

이런 나를 담지 못하는 세상이 아쉬웠던 당신,


111퍼센트에서 그 꿈을 실현하시면 어떨까요?



직무유형

  •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담당업무

  • 111퍼센트의 신작 프로젝트 개발을 A-Z 까지 담당합니다.
  • 단순 개발 뿐만 아니라, 기획부터 모든 과정에 참여하며 게임의 재미를 끊임없이 고민하고 세상에 없던 게임을 만들어냅니다.
  • 기획부터 라이브까지 6개월 개발 프로세스를 따라,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여 2D 캐주얼 게임을 빠르게 제작합니다.



자격요건

  • 유관 경력 3년 이상 또는 인디게임 출시, 1인 개발 등 그에 준하는 경험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 111퍼센트 제작철학과 6개월 프로세스가 자신과 잘 맞을 것 같은 분을 찾습니다. 

[본질] 개발자가 아닌, 유저의 입장에서 게임을 만들고,

[다름] 플레이할때 마다 다른 경험과 재미를 주기 위해 고민하며,

[빠름] 오랜 개발 기간이 반드시 재미의 퀄리티와 비례하지 않는다.

  • 유니티를 활용하여 스토어에 1회 이상 본인이 직접 제작한 게임을 출시하고, 유저의 피드백을 받아보신 분을 찾습니다. 
  • 기획부터 라이브서비스까지의 모든 게임 제작 단계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 빠르게 행동하고 개발하며 피드백을 소중하게 받아드리고, 개선할 줄 아는 분을 찾습니다. 
  • [필수제출] 포트폴리오 ( 직접 제작한 게임에 관한 포트폴리오 및 소스코드 )



우대사항

  • 캐주얼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이면 더 좋습니다.
  • 실시간 네트워크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TCP, Photon, ProudNet, Netcode, Mirror 등)이면 더 좋습니다.
  • 프로파일링을 통한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이라면 더 좋습니다.
  • 다양한 게임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쳐보고 싶으신 분이면 더 좋습니다.
  • 빠르고 정확한 게임 개발에 자신이 있는 분이면 더 좋습니다.
  • 111퍼센트 게임에 대한 애정이 있으신 분이면 더 좋습니다.



전형절차

  • 서류 전형 > 과제 전형 > 1차 인터뷰(실무) > 2차 인터뷰(컬처) > 처우 협의 > 입사
  • 상황에 따라 전형 절차가 추가 또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 지원서 내 연봉 정보를 기입하지 말아주세요. 
  • 지원서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6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

111퍼센트는 세상에 없던 참신한 룰로 유저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캐주얼 게임 회사 입니다.


우리는 단순히 게임을 만드는 게 아니라 장르의 기준이 됩니다. 

우리는 혁신가이며, 혁신은 다름에서 출발합니다.


게임을 사랑하고 창의력이 넘치는 당신,

홀로 또는 소수로 출시도 해보았지만 성과가 아쉬웠던 당신,

내가 만든 게임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을 제패하고 싶은 당신,

다양한 신작 게임을 끊임없이 개발 하고 싶은 당신 

이런 나를 담지 못하는 세상이 아쉬웠던 당신,


111퍼센트에서 그 꿈을 실현하시면 어떨까요?



직무유형

  •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담당업무

  • 111퍼센트의 신작 프로젝트 개발을 A-Z 까지 담당합니다.
  • 단순 개발 뿐만 아니라, 기획부터 모든 과정에 참여하며 게임의 재미를 끊임없이 고민하고 세상에 없던 게임을 만들어냅니다.
  • 기획부터 라이브까지 6개월 개발 프로세스를 따라,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여 2D 캐주얼 게임을 빠르게 제작합니다.



자격요건

  • 유관 경력 3년 이상 또는 인디게임 출시, 1인 개발 등 그에 준하는 경험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 111퍼센트 제작철학과 6개월 프로세스가 자신과 잘 맞을 것 같은 분을 찾습니다. 

[본질] 개발자가 아닌, 유저의 입장에서 게임을 만들고,

[다름] 플레이할때 마다 다른 경험과 재미를 주기 위해 고민하며,

[빠름] 오랜 개발 기간이 반드시 재미의 퀄리티와 비례하지 않는다.

  • 유니티를 활용하여 스토어에 1회 이상 본인이 직접 제작한 게임을 출시하고, 유저의 피드백을 받아보신 분을 찾습니다. 
  • 기획부터 라이브서비스까지의 모든 게임 제작 단계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 빠르게 행동하고 개발하며 피드백을 소중하게 받아드리고, 개선할 줄 아는 분을 찾습니다. 
  • [필수제출] 포트폴리오 ( 직접 제작한 게임에 관한 포트폴리오 및 소스코드 )



우대사항

  • 캐주얼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이면 더 좋습니다.
  • 실시간 네트워크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TCP, Photon, ProudNet, Netcode, Mirror 등)이면 더 좋습니다.
  • 프로파일링을 통한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이라면 더 좋습니다.
  • 다양한 게임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쳐보고 싶으신 분이면 더 좋습니다.
  • 빠르고 정확한 게임 개발에 자신이 있는 분이면 더 좋습니다.
  • 111퍼센트 게임에 대한 애정이 있으신 분이면 더 좋습니다.



전형절차

  • 서류 전형 > 과제 전형 > 1차 인터뷰(실무) > 2차 인터뷰(컬처) > 처우 협의 > 입사
  • 상황에 따라 전형 절차가 추가 또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 지원서 내 연봉 정보를 기입하지 말아주세요. 
  • 지원서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6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